프토야

유용한 식이보충제(영양제) 정보사이트 1 본문

피부관리&건강관리

유용한 식이보충제(영양제) 정보사이트 1

프토야 2017. 9. 21. 22:40


뉴스로 검사기관에 제조사가 돈을 주었다, 가짜제품이 유통되었다, 중금속이 유출되었다, 기준치가 미달되었다 등등의정보들을 보게 되거나 또는 종합비타민, 오메가3, 단백질보충제, 유산균들과 같은 식이보충제를 구매하고 섭취하다 보면 문득 이 제품에 성분이 말한대로 모두 들어있을까? 중금속이나 유해물질 없이 안전할까? 서로 배합되었을때 안전한 성분이 들어있을까? 가성비가 비타민일까? 하는 의문들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러한 필요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면서도 객관적인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는 사이트를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labdoor.com/


 labdoor.com은 각종 식이보충제(영양제)들을 5가지를 검사하고 순위를 매겨 소비자에게 알려줍니다.
(검사는 FDA에 등록된 실험실에서 이루어집니다)

1. 라벨의 성분함량과 실제 성분함량의 차이
2. 영양제가 신선한지(산화하지 않았는지)
3. 권장섭취량을 충족하는지
4. 중금속등 유해물질이 기준치이하(평생동안 먹는다 가정했을때 안전한 정도인지)
5. 해당영양제의 성분이 효과가 있다는 근거가 존재하는지

 이러한 기준은 오메가3이면 오메가3에 적합하게 유산균이면 유산균에 적합한 기준(ex 오메가는 산폐도, 유산균은 균생존수등)으로 테스트합니다.
접속후 랭킹에 들어가 원하는 제품을 누르면 간단히 요약된 정보와 점수, 제품의 순위를 보여줍니다.
초과된 성분이 무엇이고 얼마나 초과되었는지 등의 자세한 정보는 로그인하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양제를 가성비별로 정렬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