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토야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본문

맛집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프토야 2017. 9. 22. 00:09

http://www.cheungkee.co.kr/02/menu0203.php

위 링크를 클릭하면 만두 메뉴판으로 이동하는데요 이유가 있습니다 =ㅠ =...


만두는 매우 맛있어요 돼지고기 만두도 싱싱하고 통통하고 식감도 좋습니다! 살짝 일반적인 탄탄면 국물과 비슷한 맛이 납니다. 새우만두는 새우가 탱글탱글 살아있고 비린맛도 1도 없고 웬만한 새우만두들 보다 훨씬 훨씬 맛있습니다!!

....

그런데 면이 호불호가 매우 갈릴만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는 맛있다고 하는데 제가 먹기에는 덜익은 비빔면, 해파리냉채, 회 밑에 깔려있는 것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국물은 정말 맛있어요! 제가 국물음식에서 국물 먹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도 입안에 퍼지는 맛도 좋고, 고소+구수해서 국물만 원샷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왜 "원샷 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이냐면 저기 저 고추기름을 타는 순간 풍미와 고소+구수한 맛이 사라져 버렸어요 ㅠㅠㅠㅠㅠ

숟가락에 국물 담으시고 고추기름 조금만 넣으셔서 먹어보시고 타세요 ㅠㅠㅠㅠㅋㅋㅋㅋ


결론은 만두 짱맛, 국물 짱맛, 면 ㄴㄴ, 고추기름 ㄴ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스타필드 e마트 트레이더스 식당  (0) 2017.09.23
하남 스타필드 탄탄면 공방  (0) 2017.09.23
Comments